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16화: 능력자들의 고블린 퇴치와 첫 보상

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16화: 능력자들의 고블린 퇴치와 첫 보상

16화에서는 나와 동료들이 마을을 습격한 고블린 30여마리를 퇴치하면서, 첫 사냥 아이템인 D급 포션을 얻는 과정과 이에 따른 새로운 전개를 다룬다.

능력자들의 모임과 마을 방어

재홍, 연우, 동신, 재근, 현주, 경선, 동원 등의 능력자들은 마을을 습격한 고블린 30여마리를 퇴치하기 위해 모여들었다. 아직은 랩이 낮은 단계지만, 각자의 능력을 발휘하여 마을을 방어하려고 한다.

고블린과의 치열한 전투


능력자들은 고블린 30여마리와의 전투를 시작한다. 높은 숫자에도 불구하고 능력자들은 팀워크를 발휘하며 치열한 전투를 펼친다. 각자의 랩에 맞춰 퇴치에 나선다. 첫 사냥 아이템 획득으로 포션은 총 8개 획득한다.

D급 포션의 출현과 보상

고블린을 퇴치하면서, 능력자들은 D급 포션을 발견한다. 이는 그동안의 노력의 결과로 나타나는 보상이자, 첫 사냥 아이템으로 얻게 된 것이다. 능력자들은 기쁨과 성취감을 느끼면서 포션을 획득한다. 포션은 개인당 1개씩 받았다. 당연히

나는 자동으로 HP가 체워지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었으나, 우선은 아이템을 넣어 두기로 한다.

포션의 가격과 현금화

획득한 D급 포션은 각각 2골드에 해당한다. 이는 현금으로 환산하면 20만원에 해당하는 가치이다. 능력자들은 이를 통해 자신들의 노력이 보상으로 돌아왔음을 확인하고 새로운 전투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간다.

능력자들의 성장과 새로운 전개

고블린 퇴치와 포션 획득을 통해 나와 동료들은 능력자로서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전개와 도전에 대한 예감을 품게 된다. 앞으로의 여정에서 더욱 강력한 적들과의 전투를 대비하며, 새로운 아이템과 능력 획득을 통해 모험은 더욱 화려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