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21화: 고블린 부락의 정복과 랩의 증가

웹소설 “차원을 넘어, 나만의 모험” – 21화: 고블린 부락의 정복과 랩의 증가

21화에서는 파티가 고블린 부락을 발견하고, 많은 종류의 고블린과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하는 내용을 다룬다.

고블린 부락에서의 전투

파티원들은 고블린 부락을 발견하고, 다양한 종류의 고블린과의 전투를 치른다. 1열에는 동신, 재홍, 연우, 재근이, 2열에는 현주, 경선, 혜정, 혜진이 포함되어 전장을 지휘한다. 나는 3열 후미에서 파티를 지휘하며, 유리, 혜원, 유진, 민주, 채원은 999랩의 보호자 역할로 뒤를 따른다.

빠른 사냥과 경험치 획득


파티원들은 전투에 빠르게 적응하며, 속도와 협동으로 빠른 속도로 사냥을 진행한다.    고블린은 일반적으로 어린아이 정도의 작은 몹으로 일정무기만 있다면 쉽게 처리 할수있다. 우리 파티의 경우 절반이상이 원거리 무기를 소지하고 있어서 보이기만 한다면 쉽게 처리 가능하다.

고블린 부락을 처리한 후 주변 강가에서 저녁을 먹으며 경험치를 확인한다.

강화된 레벨과 전투 방식의 이야기

나의 레벨은 이미 50랩으로 올라있었고, 다른 동료들도 15랩 정도 상승한 것을 확인한다.

확연히 아이템빨의 차리를 느낄수 있다. 그렇지만. 동료들도 2배로 빠르게 레벨업하는중

느낌상으로는 내가 쩔 받는 느낌이라고 할까.

전투 방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파티원들은 취침에 들며 경험치 아이템 덕분에 빠른 레벨업을 즐기고 있었다.

고레벨의 파티원들의 불침번

상대적으로 고레벨인 유리, 혜원, 유진, 민주, 채원은 돌아가면서 불침번을 서는 모습이 파티원들의 단결과 실력을 보여준다. 잠든 사이에 위험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어서 고레벨인 소환 동료들이 불침번을

높은 레벨을 유지하며 앞으로의 모험에 대비하는 파티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